What Does 정보이용료현금화 Mean?

Wiki Article

정책에 걸렸다고해서 즉시 모든 대행사에서 미납 상황이 연동되진 않습니다

그 이유인는 저희 오즈티켓도 고객이 휴대폰 결제를 할 수 있어야 상품권과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고, 그것이 영업이익이 되는것입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있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안 되거나, 통신료가 없어 결제가 안 되는 분들은 미리 포기하지 마세요.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소액결제정책미납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정보이용료현금화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이러한 결제 거부가 메세지를 받게 된다면 정책전문 업체를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됩니다. 업체에 따라 빠르게 해결방법 또는 해결책을 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듀이티켓은 정책에 따라 발 빠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미납일 경우에 위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전 미리 설치를 해놓으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소액결제정책미납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보다는 저렴한편으로 정보이용료 이용 전 꼭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